자 료 및 공 지
자 료 및 공 지
‘꿀벌의 잇따른 돌연사…범인은 휴대전화?’
스위스 생물학자 실험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확산된 의문의 꿀벌 떼죽음(군집 붕괴현상·CCD) 원인이 휴대전화와 관련이 있다는 새로운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동통신기기에서 나오는 전자기파가 꿀벌들의 행동 이상을 이끌어 정상적인 군집생활을 방해한다는 주장이다.
뇌 질환과 교통사고의 원인으로 지목받았던 휴대전화는 또 한번 지탄의 대상이 됐다.
스위스 생물학자이자 꿀벌 전문가인 다니엘 파브르는 최근 실험을 통해 “휴대전화가 꿀벌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며 휴대전화 단말기들과 중계소가 꿀벌 개체수 감소의 원인일 가능성이 있다.”는 연구를 발표했다고 16일 미국 ABC뉴스가 보도했다.
............................................
- WHO는 <휴대전화>전자파 , 암 유발 가능한 물질 발표 -
세계보건기구(WHO)는 2011년 5월31일, 휴대전화가 뇌종양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사상 첫 인정하여 공식 발표 하였다.
이로서, 휴대전화 전자파는 살충제, 납, 배기가스와 같은 위험등급으로 분류 되었다. 또한, 하루 30분 10년 넘게 이용을 하면 뇌종양.청각신경종양 유발 발생 확률이 40% 증가한다고 하였다.
..............................................................
전자파는 악성종양의 증식을 돕는다는 연구 결과가 이미 나와 있듯이 전기를 사용하는 모든 전기 기기에서 는 전자파가 생겨 집니다. 이런 전자파가 인체에 노출이 되면 정상 세포의 교란을 일으 킵니다. 그리고, 인체는 지극히 자연의 일부이므로 인체는 자연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그래서 "목관호 뜸기" 는 10년전 부터 전자파의 유해성을 알고 천연의 열을 얻기 위해 양초를 사용하였고 집열판 연구를 하여 쑥뜸기에 내장 하였 습니다.
그리고, 명산,명지에서나 뿜어져 나오는 천연의 生氣 가 뜸기에서
저절로 뿜어져 나오는 名器를 경험해 보십시요, 그리고 마음에 안들면 무조건 반품(환불) 하시고, 더없이 좋으면 고통받는 남을 위하여 전도사(?)가 되어 주십시요 .
- 백승 -